서브웨이처럼 커스텀하는 김밥?- 성수동 풀리김밥 솔직후기

2023. 2. 16. 18:05식당리뷰방

반응형


서브웨이처럼 김밥도 이제는 커스텀 하는 그런시대!


성수동에 최초로 커스텀하는 김밥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풀리김밥 성수점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10길 26 하우스디 세종타워 상가동 1층 112호

위치는 성수역과 뚝섬역 중간쯤 위치해있습니다.



근처에 회사원들이 정말 많이 오는곳으로 아는분들만 아는 그런곳



직접 주문을 하는것도 좋지만


사람들이 많을때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게 제일 편하죠!


우선 기본 안에속을 정해줍니다.


가장 베스트중 하나인 참치 바질페스토를 선택




그러면 이렇게 간단하게 편하게 바로 이것저것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밥 밥의 종류도 선택이 가능한점이 우선 좋네요


저는 현미 귀리로 조금 건강한 느낌을 더해봤습니다.



한쪽에는 다양하게 들어가는 채소들을 선택할수있는데


저는 다 좋아하기때문에 빼지는 않고


토핑도 더하지않은 기본의 상태!




단순히 김밥만 먹으면 좀 배고프죠


그래서 이렇게 세트도 있는데 나름 가격도 괜찮네요


저는 이중에서 샐러드 누들을 선택!



샐러드 누들의 가격은 단품으로 2500원


김밥 하나의 가격으로 치면 좀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세트로 먹는다고 생각하면


성수동에서 그나마 괜찮은 가격?




추가로 소스를 더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게 소스를 추가할수있는데


저렴한 김밥에 소스추가 이렇게 먹어도 정말 괜찮은것같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약 11시 45분쯤이었는데


이때도 거의 만석


그만큼 핫한 곳인걸보여주는 곳이죠





혹시 나는 어떤 조합을해야할지 모르겠다


라는 분들은 이렇게 추천 조합을 보고서 정해주시면 편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토핑을 직접 앞에서 넣어주시면서




그옆에는 신선한 채소들이 한가득 무엇보다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어서


보는입장에서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주문이 들어가면 맛있게 돌돌 말아주십니다!


벌써부터 맛있어보이네요




주문하고나서 약 12분정도 후에 나왔습니다.


누들 샐러드도 주문해서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먹다가 보니 12시 30분이 되었는데 그때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20분씩걸린다고 말씀하시네요


꼭 조금 일찍오는걸 추천!




가장먼저 누들 샐러드를 보면


쌀국수면에다가 김밥의 채소를 활용했고


거기에 비빔장 한스푼과 귀여운 메추리알


이정도에 2500원이면 충분히 괜찮은 사이드메뉴라 생각합니다.



그다음은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김밥


김도 눅눅한게 아니라 굉장히 바삭 바삭했고


채소가 한가득 들어가있는게 건강한 느낌이 물씬납니다.


역시 이것이 k 패스트푸드




가장먼저 누들샐러드의 맛은


기본적인 쫄면 비빔장에


약간 물기가 있어서 비빔장이 나중에는 좀 흘러내리는 느낌


채소의 전체적인 양도 많았고 청량감이 일품이었습니다.



두번째는 오늘의 메인 김밥입니다!


참치 바질 김밥이라 가격대가 살짝 나가는만큼


퀄리티는 확실합니다.


요즘 스타일의 밥이 적고 속이 가득한 김밥





특히 참치도 너무 마요네즈가 많이 안들어간 적당한 간


거기다가 채소의 식감또한 사각사각 하니


정말 관리가 잘된 매장이라는게 느껴졌습니다.




거기다가 우리의 하이라이트인 바질소스!


바질 특유의향과 너무 기름지지않은 페스토의맛


특히 참치와의 궁합이 고소하면서 참치 특유의 비릿한맛을


확실하게 잡아주는게 좋았습니다!


바질하나 얹어서 먹으면 파스타보다 꿀맛


바질의 맛과 참치의 맛이 이렇게 잘어울렸다니


정말 감동 그자체



바질 하나만 이렇게 얹었는데 김밥이


고급스럽게 변했습니다.


커스텀 하는것도 좋고 무엇보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도 좋았던그런하루


만약 좀 특별하면서도 재밌는 음식 김밥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와서 재밌고 맛있게 즐길 그런가게


풀리김밥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