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의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솔직후기

2022. 12. 6. 19:12이달의 신상

반응형

 

매달 1일은 배스킨 라빈스에서 새로운 맛이 출시하는 날이죠

 

그런만큼 이번에도 한껏 기대를 안고서 가봤습니다!

 

 

이번 에 새롭게 나온 신메뉴의 이름은 바로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말그대로 허쉬 와 리세스의 만남인데

 

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봣을 그런 이름

 

우선 하나 담아주고요

 

이번에 월드컵을 맞이해서 살짝 이름이 바뀐

 

슛팅스타 더 증량된 팝핑 캔디가 특징이라는데

 

얼마나 톡톡터질지 기대가 되기도해서 이것도 담아봅니다!

 

이게 바로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인데요

 

뭔가 색감도 맛있어보이고

 

리세스 특유의 땅콩버터 느낌이 확사는 그런 아이스크림이네요

요즘 또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안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정말 한가득이네요

또 한쪽에는 이번에 콜라보를한 스누피 제품들을 판매하고있는데

 

스누피가 주는 포근함이 너무나도 좋은것같습니다.

집으로 포장해왔는데

 

살짝 녹은 느낌

 

 

용기까지 스누피라니

 

스누피가 주는 포근함이란

많이 먹었는데 전체적인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역시 끝까지 맛있네요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는 안에 프레즐이 살짝 들어가있는데

 

이게 짭짤하니 바삭하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땅콩버터에 약간 짭짤한 리세스 특유의 맛

 

거기에 땅콩버터와 허쉬 특유의 묵직한 단맛이 톡치고 들어오는게

 

정말 이름 그대로 정직한 맛이었습니다.

 

슛!팅스타는 팝핑이 증량 되었다고 하는데

 

그만큼 입에서 터지는게 정말 쌔긴했습니다.

 

내가아는 슈팅스타가 맞나 싶었네요

 

배스킨라빈스는 항상 신메뉴가 나오면 모아니면 도같은 느낌

 

그래도 12월의 이달의 맛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