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슬럿의 한정판 신메뉴 -쉬림프 앤 아보카도 솔직후기

2022. 11. 18. 00:52이달의 신상

반응형

 

에그슬럿에서 이번에 한정 메뉴가 출시가 되었다고해서

 

바로 에그슬럿 여의도점으로 달려가봤습니다.

 

평일 3시인데도 역시 더현대는 사람들이 인산인해

 

그럼 바로 리뷰시작해보겠습니다!

에그슬럿 여의도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위치는 에그슬럿 여의도점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찾기 힘들다고생각해도 근처에 엄청큰 자동차 뒤에 있어서 찾기 나름 편한편!

 

에그슬럿하면 계란과 빵이 특징인데 벌써 기대되네요

 

그렇게 도착한 에그슬럿

 

완전 오픈형 키친에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있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이렇게 궁극의 계란 이라는 말처럼

 

에그슬럿만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와 함께 이번 신메뉴를 만나볼수가있습니다.

 

쉬림프앤 아보카도 실패하기 쉽지않은 조합이죠

현재 파머스 세트 라고해서

 

나름 괜찮은 가격에 한끼 즐기는 조합도 있네요

 

하지만 오늘은 이걸 먹으러 온게아니죠

 

바로 메뉴입니다!

 

쉬림프 앤 아보카도 12800원 솔직히 가격을 보고서 좀 망설여졌습니다.

 

주머니사정이 넉넉하지않아서 ..ㅠㅠ

 

 아무튼 주문!

 

에그슬럿에도 비스킷을 파는데

 

아래에 라벨지를 붙여놔서 유통기한을 확인할수있는건 좋은것같습니다.

 

에그슬럿 구매도 해보면서 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에그슬럿은 포장을 하면 이렇게 포장일자를 찍어주는데

 

이건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포장을 하고서 집에가는데 걸린시간은 약 30분정도

 

어서 집으로 가보겠습니다!!

 

집으로 포장을 해와서 보면 이렇게 포장이 두겹입니다.

 

안쪽에 기름을 머금은 포장과 함께

 

겉포장은 기름이 안묻어서 먹기가 편한점은 칭찬하고싶네요

 

속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아보카도가 아름답게 깔려있고

 

안에 치즈와 번이 살포시보이네요

 

에그슬럿 특유의 폭신한번이랑 치즈의 진한 색감 그리고 아보카도의 상큼한 색이

 

조화가 정말 아릅답네요

 

한입 먹어보면 안에 새우가 고개를 살포시 들어주는데

 

향은 큐민이 들어간 그런 향이 솔솔 나는게

 

군침이 도는 향이었습니다.

새우 자체의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큐민 쯔란이라고하죠 그 특유의 시즈닝이 살살 짭쪼름하게 뿌려져있는데

 

그맛과 함께 계란이 짠기를 잡아주는 그런 버거

 

아보카도도 숙성이 잘되어서 부드럽게 입에서

 

뭉개져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밸런스도 괜찮고

 

에그슬럿 특유의 부드럽고 녹진한 맛이

 

새우의 짭쪼름함과 조화가 좋았던 이번 버거

 

그래도 지갑사정이 넉넉하지않은 저에게는 부담스러워서

 

저는 프리타타를 선택할것같습니다!

 

한줄평 : 에그슬럿은 여전히 맛있엇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