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상 - 우리쑥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 루벤 센드위치 솔직한 리뷰!

2022. 7. 26. 15:01이달의 신상

반응형

 

오늘 7월 26일

 

스타벅스에서 신상 제품들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우리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와

 

 

 

 

 

루벤 샌드위치가 가장 메인이라고 생각되는만큼

 

바로가서 먹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테이크아웃으로 했습니다.

 

앞에있는게 우리쑥 프라푸치노 / 뒤에있는게 루벤샌드위치입니다.

 

생각보다 날이더워서 콜드브루 메뉴가 금방떨어지는만큼

 

빨리 오셔야할것같습니다

우선 첫 비주얼은 흠 내가 상상하던게 아닌데?

 

였습니다.

 

그래도 뭐 우리는 항상 연출된 사진과 실제는 다른걸 알고있기때문에

 

맛이 가장 중요하겠죠

 

 

전체적인 비주얼은 흠 나쁘지않은데? 였습니다.

 

녹차 특유의 비주얼과 초콜릿같은 느낌이 섞여서 달지만 맛있겟다

 

라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에 보면 시럽이 가라앉은게

 

저게 바로 진국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생각보다 금방녹아서

 

매장안에서 드시는게 더 맛있을것같습니다.

 

집에 포장해서 가는데는 약 10분걸렸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녹지않은 모습 다시봐도 쑥의 느낌이 확실하게 나네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 맛은

 

쑥향 나는 미숫가루 ?

 

였습니다.

 

미숫가루인데 쑥향이 살짝 나는 너무 강하게 나는 쑥향이 아니라

 

은은하게 나는 쑥향이라 쑥을 좋아하지 않으신다해도 거부감 없이 먹을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뭔가 쑥이 개떡처럼 강하게 나는걸 좋아해서 다소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한줄평 : 맛좋은 미숫가루

 

 

그다음은 루벤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6500원

 

첫인상은 루벤이 뭐지 였습니다.

 

 

안에 보면 보라색의 무언가가 들어가있는데

 

이 무언가는 사워크라우트 입니다.

 

성분표를 보면 의외로 심플합니다.

 

빵과 햄 그리고 사워크라우트, 마요네즈와 케쳡 이게 끝입니다.

 

심플이즈 베스트 라는 말이 있듯이

 

저는 심풀해서 좋았습니다.

 

 

내용물을 보면 생각보다 사워크라우트가 넉넉하게 들어가있었고

 

햄도 도톰 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20초정도 대워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무난한 맛

 

오히려 사워크라우트의 맛이 강하지않았고

 

시고 새콤달콤한것이아니라 약한 초절임의 맛

 

향이 강하지않아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수있었고

 

특히 상추같은 풀의 냄새를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먹을수있는

 

샌드위치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무난하고 깔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