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에 새로생긴 밀크티 맛집 블루버블 1.0

2022. 7. 16. 23:12카페리뷰방

반응형

중앙대에 어느샌가 생긴 새로운 밀크티 맛집 

 

이름부터가 밀크티를 파는 블루버블 밀크티 1.0 입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리뷰해봅니다! 

 

 

 

 

위치는 중앙대학교 병원쪽에 위치해있는데 위치로는 우선 합격 

 

단점이라면 2층이라는 단점이있네요 

 

 

그럼 바로 메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밀크티입니다. 저는 1.0이라고해서 천원인가? 하고 들어왔는데 

 

4500원이네요 생각보다 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이즈는 조금 있는편이라 

 

그냥 보통정도의 매력도 

 

 

 

 

나머지 메뉴들도 보면 다양하게 판매를 하는데 

 

밀크티 뿐만아니라 다른 음료들을 좋아하신다면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도 도전해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밀크티를 먹으러 왔기때문에 밀크티를 바로 주문 !

 

 

구성을 보면 토핑을 다양하게 추가를 할수도있고 

 

당도도 세부적으로 설정할수있는데 

 

기본은 30퍼센트입니다. 

 

저는 그냥 기본 30퍼센트에  블랙펄을 넣어서 먹어봤습니다.

 

주문하고나서 기다리는 동안 매장도 함께 보시죠 ! 

 

 

매장안에 이렇게 큰 가우스 라니 ㄷㄷ 

 

뭔가 옆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찍을수있을듯한 그런느낌 

 

 

 

파란색과 은색이 만나서 굉장히 느낌있게 꾸민 그런감성 

 

 

 

가우스와 함께같이 한컷 찍고  가봅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밀크티의 향이 강하지만 

 

30퍼센트라서 생각보다 달지않은 그런맛 

 

오히려 저는 달콤한것보다 은은하게 단맛을 좋아해서 

 

딱 여기가 저의 입맛에는 제대로 맞아서 좋았습니다! 

 

차의 향이 강하고 그렇게 달지않아서 부담스럽지않게 쑥쑥 들어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