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에서 바로 구매해온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솔직후기

2022. 10. 27. 14:39제품리뷰방

반응형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우연찮게 편의점에서 만난 연세우유 크림빵

 

그것도 가장 최근에 나온 옥수수 크림빵이라니

 

바로 집어왔습니다!!

 

칼로리는 굉장히 폭발적이지만 그래도 먹어봐야겠죠!

 

.

우선 칼로리와 영양성분입니다.

 

크림빵이라서 빵이라서 칼로리는 확실히 많지만 오늘만큼은 그런 생각보다

 

맛위주로 평가해볼까 합니다.

 

들어간 재료들을 보면 옥수수와 자연치즈같은 재료들이 눈에띄네요

 

그만큼 다양한 재료들이 엄청많이 들어갔다는게 보이죠

 

그만큼 기대가됩니다 ㅎㅎ

 

.

첫인상은 와우 ..왜이렇게 커

 

정말 사이즈도 사이즈지만 두께가 장난이 아닙니다.

 

어딜어떻게 꺼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그런 빵

 

.

두께를 봐도 정말 대단한데 맛을 봐야겠죠!

맛을 보면 안에 크림이 팡팡 터지면서

 

옥수수가 토독 하고 씹히는게 진짜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느낄수있었네요

 

무엇보다 식물성 크림에 솔직히 거부감이 있는데

 

그런 맛도 안나고 진짜 최고 그자체

 

제가먹어본 편의점 빵중에 1티어였습니다 .

 

2천만개 팔렸다는 기사를 얼마전에 봤는데 충분히 그럴만한 파워가 있네요

 

지나가다 편의점 들리시면 꼭 있는지 없는지 보고 있으면 구매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