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와 레고의 만남 ! ? - BTS Dynamite 21339 LEGO21339 솔직후기

2023. 3. 5. 17:37재밌는 상품리뷰

반응형



이번에 레고가 BTS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만나봤습니다!


느낀점부터 디테일까지


그리고 구매후기까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일상비일상의틈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26

오늘 방문한 곳은 일상 비일상의 틈 입니다.


강남 한가운데있으면서도 각종 팝업을즐길수 있는곳이죠!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BTS 멤버들의 특징을 잡은


귀여운 피규어들이 한가득!


멤버별의 특징은 물론이고 다이너마이트 뮤비의 포인트까지


잘잡은 모습!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다이너마이트를 공연한


공연장의 무대를 그대로 재연한걸볼수가있는데




스크린에는 이렇게 멤버들이 레고의 무대에서 춤추는 모습을


볼수가있고 여러 관객들또한 모두다 다른 모습들!




좀더 확대 해보면 이렇게 BTS 멤버들이


다양한 표정과 함께 각종 동작을 보여주는 느낌!


진짜 카메라도 좋지만


이 감성이 너무나도 좋네요




또다른 구조물을 보면 다이너 마이트의 뮤비 장면을 담은


어디에서나 볼수없는 특별한 컨셉으로 꾸며진 레고!


이건 비매품이라서 보기만해봅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 하이라이트


LEGO 21339 BTS DYNAMITE 입니다.


BTS 다이너마이트 레고


무대를 컨셉으로 하고


뮤비의 배경을 담은 다이너마이트 그 자체를 느낄수있는


레고만의 특별한 감성이 담긴 제품이죠



제가 직접 만든 제품도 이렇게 전시를 할수있고


하나는 만들고 하나는 집에 가지고 갈수도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유플러스의 마스코트 무너가 마중을 나와주는데


2층은 구매존입니다!


여기서는 각종 레고 제품들을 직접 구매할수도있는데


저는 오늘 이중에서 BTS 제품을 구매해볼까합니다!




가격은 약 15만원


하지만 그만큼의 멋진 가치를 가진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BTS의 매력 그리고 레고가 주는 특별하고 귀여운 감성을 느끼고싶으시다면


강남으로 오셔서 그 매력에 빠져보시기를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