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균형잡힌 탄단지 버거? - 에그타워버거 솔직후기

2023. 6. 13. 13:41이달의 신상

반응형

오늘 KFC에 새로운 신상이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균형잡힌 탄단지 버거 에그타워버거 입니다. 

 

KFC에 탄단지가 균형이 잡혔다라 궁금해서 바로 가봅니다!

 

 

이름은 에그타워버거 

 

특징은 해쉬브라운 , 닭가슴살패티 , 그리고 계란후라이가 들어간게 특징입니다.

 

아쉬운건 KFC라는 특성상 튀긴제품이 많아서 이건 좀 아쉬웠습니다.

 

타워버거 라는 이름답게 사이즈는 우선 만족 

 

세트 가격과 박스가격은 이렇습니다. 

 

현재 프로모션으로 KFC 어플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할인도 조금 해주네요

 

 

포장지는 이렇게 일반 타워버거에 나옵니다. 

 

포장지가 다르지않은건 살짝 아쉽네요 

 

 

에그타워버거의 첫인상은 역시 KFC 라는 비주얼 

 

굉장히 꽉꽉 차있으면서 그립감또한 정말 묵직합니다. 

 

특히 해쉬브라운 닭가슴살패티 , 계란후라이가 주는 이 3대장의 포스가 좋네요 

 

치즈와 양상추 그리고 이 조합이 주는 묵직함이 우선 합격 

 

에그타워버거라는 이름처럼 탑이 하나 새워졌네요 

한입 먹어보면 약간 아쉬운건 소스가 굉장히 기본소스라서 

 

특색이 없었다는점 뭔가 팍팍 튀는 맛보다는 

 

굉장히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서

 

오히려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먹기에는 너무 좋았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았고 양상추와 계란이 주는 부드러운맛 

 

그리고 닭가슴살 패티의 씹는 느낌이 정말 좋네요 

 

 

그래도 오늘의 하이라이트 KFC 살사소스를 뿌려서 먹어보면 

 

맛이 완성되는 느낌 

 

KFC의 완성은 바로 이 살사소르를 통해서 이뤄집니다. 

굉장히 깔끔하면서도 맛이 하나로 정돈되는 느낌 

 

전체적으로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감칠맛이 정말 좋습니다!

 

KFC오면 꼭 살사소스 주문은 추천 

 

그래도 먹으면서 아쉬웠던건 지방을 조금 줄여줬으면 어땟을까 

 

라는 아쉬움 

 

양상추로 번을 하고 속은 그대로 가지고갔으면 좋았을것같은 이번 에그타워버거 

 

다음에는 진짜 운동인들을 위한 식단용 버거 같은게 나오면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