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팝업스토어 성수동수피 방문 솔직후기

2022. 11. 14. 20:21게임소식

반응형

 

오버워치에서 이번에 성수동 수피에

 

10일부터 20일까지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는 소식에 바로가봅니다!

 

수피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71

위치는 이곳 성수역에서 3번출구로 나와서

 

아래로 쭈욱내려오면됩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11시 30분경

 

월요일이었고 대기는 20팀정도 있었습니다.

 

토요일기준 70팀 , 일요일기준 35팀 정도 있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오픈시간에 맞춰서 오지않으면

 

늦게 즐기거나 즐길수없다고합니다.

 

사람이 정말 많거든요

 

하나무라로 떠나듯 오버워치2 팝업스토어에 어서오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들어가봅니다!

 

저는 1시쯤 입장했습니다.

 

입구로 들어오면 다양한 안내를 받고

 

이런 엽서를 주십니다! 각 섹션마다 미션을 참여하면되는데

 

입구에서부터 미션이 있죠!

 

그중 첫번째가 바로 이 키리코 따라하기!

 

키리코의 가면을 받고서 사진을 찍으면 미션 참여완료!

 

혼자서 왔지만 스태프분들이 사진을 찍어주셔서

 

혼자 오신분들도 재밌게 즐기실수가있습니다.

다양한 포즈로 사진도 찍어보면서 그다음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그다음 섹션은 바로 이렇게 퀴즈를 맞춰주는건데

 

퀴즈가 오버워치를 하면 어렵지가 않습니다!

 

혹시라도 오버워치를 안한다면 스태프분께서

 

힌트를 살짝 주시니 생각보다 맞추기 쉬웠습니다 ㅎㅎ

질문 난이도는 이정도니

 

오버워치를 조금이라도 해보셧다면 아실수있겠죠!

 

그다음은 바로 캐서디 따라하기

 

여기 이 미니건중에 하나를 선택하고서 앞의 표적을 한번이라도 맞춰주면됩니다.

 

생각보다 어려운데

 

너무 안맞으면 직원분께서 옆에서 총구를 잡아주셔서

 

맞추기 쉽게 해주십니다!

 

그래도 어렵다는점

 

저는 다행이 표적을 하나 맞췄습니다

그다음은 이렇게 귀여운 스태츄와 굿즈를 보면서

 

드는생각 왜 여기서 굿즈를 팔지않는것인가 ㅠㅠ

 

교복디바 피규어가 판매된다면 꼭 사고싶습니다!

 

그다음은 이렇게 팟지에 자신의 닉네임을 적어서 촬영을 할수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신스킨들이 가득!

 

소품은 여기있는 것중 하나를 선택해주시면됩니다

 

저는 토르비욘 망치를 선택해줬는데

 

대충 이정도 화각으로 나옵니다!

 

그다음으로는 이렇게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에서

 

프린트를 할수가있는데

 

특수 인화지가 걸리면 굿즈를 받아갈수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아쉽게도 저는 실패 ㅠㅠ

그다음으로 이렇게 귀여운 여우신님을 넘어서

다양한 컨셉 아트와 만화책을 넘어서 가면

이런 카페가 나오는데

 

디저트 및 음료중 하나구매 ? 라고해서 좀 거부감이 생겼지만

 

이 귀여움을 보고서 참지못한 저는 결제를 했습니다!

 

가격은 이렇게 형성이 되어있는데

 

커피정도는 정말 괜찮은 가격이라서

 

커피정도만 주문해도 괜찮아보입니다

 

잠시 여우신님의 귀여움을 감상하고있다보면

저는 이렇게 마카롱 하나를 구입했는데

 

여우 특유의 귀여움을 너무나도 잘표현한 마카롱

 

이질감도 없고 정말 사진에서 보던 그대로!

이 여우를 보고서 누가 구매를 하지않을까요

 

맛도 마카롱인만큼 생각보다 좋습니다 ㅎㅎ

그다음은 또다른 체험존으로 넘어가면되는데요

 

이쪽으로 오면 라마트라 영상과 함께

 

pc로 오버워치를 즐길수가있는데

 

친구랑 같이 옵치 만한 게임이 없죠

오버워치 굿즈 해드셋과 키보드도 볼수있는데

 

정말 탐나는 디바헤드셋!

 

그다음은 그래피티가 있는데

 

그래피티는 시간이 너무나도 오래걸려서 저는 스킵했습니다.

 

그래도 스탬프는 부탁드리면 찍어주시더라고요

 

 

 

벽면에는 각종 시네마틱이 나와서 봤던거지만 또보니깐 재밌더라고요

 

마무리는 바로 굿즈증정!

 

저는 스탬프를 전부 모아서 이렇게 받았는데

 

여기에 눈송이 교환권까지 있다고하니

 

바로 집으로 가봅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재밌게 즐겼던 오버워치 2 팝업스토어

 

비록 굿즈는 팔지않았지만

 

다음 팝업스토어때는 굿즈나 피규어같은걸 판다면 정말 좋을것같았던 팝업스토어

 

오버워치만의 감성을 느낄수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혼자와도 친구랑와도 연인이랑와도 정말 좋은시간 보낼수있는 성수동수피

 

다들 끝나기전에 꼭와보셧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